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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orean Airlines (KE) 의 Disruption Management 시스템 적용에 대한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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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-09-03 오전 10:56:3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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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신: 전 갈릴레오 사용 대리점
발신: 트래블포트코리아
제목: 갈릴레오 뉴스-Korean Airlines (KE) 의 Disruption Management 시스템 적용에 대한 안내
참조: www.galileo.co.kr          http://web.galileo.co.kr

 

안녕하세요. 갈릴레오에서 알려드립니다.

대한항공에서 9월 1일 (화) 부로 Disruption Management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.

Disruption Management 시스템 도입배경

항공사의 비 정상운항 발생으로 고객이 예약한 스케줄에 대해 비 자발적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

대한항공에서 자동으로 대체 항공편 예약 및 티켓에 대한 처리를 위해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여 여행사의 업무 간소화와 

고객 서비스를 향상을 위해 도입하였습니다.

관련하여 항공사 공지 내용 및 갈릴레오 PNR 에서 확인이 필요한 부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니 업무에

참고해 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Kalmate 공지 내용 확인하기 

    ☞클릭  [공지] Disruption Management 시스템 적용 안내

2. 갈릴레오 시스템에서 확인 하는 방법

 1) Queue 를 통한 TK가 반영된 PNR 확인 하기 

     -Queue 22 (Time Changed) : 확약(HK) 여정에 대하여 항공사 스케줄이 변경되었음을 의미 합니다.

     -KE 를 포함한 모든 항공사의 스케줄이 변경되면,  PNR 의 상태코드가 HK-> TK 로 반영되며

      Queue 22번 방으로 자동 전송되니 Queue 를 주기적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   

2) PNR 의 예시

(참고 사항)

1. 항공사에서 예약한 대체 항공편은 PNR 의 상태코드 TK  로 반영됩니다.

2. PNR 상태코드가 TK 로 반영된 PNR 에 대해 티켓 Revalidation 처리가 완료 되었는지 이티켓 이미지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3. Revalidation 이 실패된 케이스에 대해서는 Vendor Remarks (명령어 : * VR) 에 반영된 대한항공의 메세지를 확인 한 후

   대한항공에서 공지된 매뉴얼에 따라서 여행사에서 후속 작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위에 관한 문의는 Customer Support Desk (02-3210-2350, 1544-2393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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