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왼쪽메뉴

컨텐츠영역

갈릴레오 소식

갈릴레오 소식 글제목
(OTA Campaign ③) 관련성 높은 개인 맞춤형 콘텐츠로 판매 증진
갈릴레오 소식 글읽기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-04-09 오후 4:54:32
첨부파일



수신: 전 갈릴레오 사용 대리점
발신: 갈릴레오 코리아
제목: 갈릴레오 뉴스 - (OTA Campaign ③) 관련성 높은 개인 맞춤형 콘텐츠로 판매 증진
참조:
www.galileo.co.kr          http://web.galileo.co.kr


안녕하세요 갈릴레오 코리아 입니다.

항공예약 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한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획일적인 서비스제공에 그치지 않고

고객들이 선호하는 관련성 높은 콘텐츠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면서 풍부한 콘텐츠 제공이 매출 신장으로 이어지고 있습니

다. Travelport 의 브랜드 운임 과 부가 서비스 상품을 활용하여 여행사의 가치를 높이며 지속적인

성장을 이룬  Fly365.com 의 영상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  또한 '
브랜드 운임과 부가 서비스 ←클릭' 상품에 대한 소개는

갈릴레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
 









목록